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Z세대 힙쟁이가 되고싶다면? 마샬 메이저4 블루투스 헤드폰

테크

by 만두it 2022. 6. 20. 15:17

본문

괜찮은 가격에 힙한 헤드폰 구매를 원하시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죠, 마샬 메이저 4를 소개합니다.

마샬이라는 브랜드와 사각형의 디자인, 다른 헤드폰과는 다르게 힙한 디자인까지 많은 사용자의 마음을 빼앗는 마샬 메이저 4 무선 헤드폰 스펙부터 가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정가는 240,000원이지만 네이버나 인터넷에서 구매 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나 애플 무선 헤드폰과 비교했을 때 저렴한 가격에 속합니다. 

먼저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이 제품의 강점이라 생각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감성적으로 느껴집니다.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마샬만의 사각형 모양은 디자인 부분에서는 완벽하다고 느껴집니다.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무광 느낌으로 제작되어 스크래치에도 강합니다.

또한 통화 음질도 우수한 편입니다. 소음이 좀 있다는 평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통화 음질 면에서 에어팟 프로보다 더 낫다고 평가합니다.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헤드폰으로 통화할 수 있어 전화가 오더라도 헤드폰을 벗거나 연결을 해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마샬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저음에 강력합니다. 시그니처 사운드를 담았고 커스텀 튜닝이 된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베이스가 좋습니다. 밝은 트레블 사운드와 매끄러운 미드를 적용해 풍부한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이용시간도 빼놓을 수 없겠죠. 최대 80시간 이용 가능하고 15분 충전 시 15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무선 충전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 케이블을 찾고, 꽂는 번거로움 없이 충전 패드에 올려두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이어 쿠션과 귀에 알맞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두상에 맞게 길이 조절도 가능하기에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타 헤드폰에 비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다른 조작 버튼 없이 하단에 있는 노브 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 다음/이전 곡 재생, 재생 중지, 재생 모두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하기에 핸드폰을 꺼내지 않아 된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본품과 충전 케이블, 유선 케이블과 정품 인증 카드, 사용설명서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C타입입니다. 유선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을 켜지 않고 자동으로 연결하여 음악 또는 영상을 보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레트로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유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하셔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마샬 메이저 4 블루투스 헤드폰의 3.5mm Aux 단자를 이용하여 내가 듣고 있는 음악을 또 다른 메이저

IV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과 간편하게 음악을 공유하고 즐겨보세요!

 

아쉬운 점은 보관 케이스를 별도로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목에 걸었을 때 턱관절 부분이 눌리는 게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네모난 헤드 모양의 모서리가 턱관절에 맞닿아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피어싱, 귀걸이를 착용하고 있다면, 헤드폰 착용 시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또한 요즘 출시되는 대부분의 이어폰이 노이즈 캔슬링이 탑재되어있는 반면, 마샬 메이저 4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애용하신 분이라면 상당히 아쉽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