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모지에 진심이라면, 로지텍 POP Keys 키보드

테크

by 만두it 2022. 6. 13. 17:00

본문

Logitech

기계식 블루투스 키보드는 특유의 통통 튀는 타건감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키보드이지만, 대중화되어 있지 못하고 특정 사람들만 좋아하는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투박한 디자인, 화려한 LED가 게임을 즐겨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가지만, 사무나 일상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거부감을 주어 기계식 키보드 = 게임용이라는 고정관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Logitech

하지만 고정관념은 언제든지 깨질 수 있죠! 개인용 프리미엄 기기 전문 업체인 로지텍은 요즘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키보드를 선보였습니다. 로지텍 POP Keys 무선 키보드와 POP 마우스 콤보가 그 주인공입니다. 한눈에 봐도 통통 튀는 색감과 신선한 디자인은 집, 회사 등 책상 위 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데스크 테리어 용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그중 POP Keys 무선 키보드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yDream / Blast

POP COMBO는 DayDream과 Blast 색상이 있습니다. 그 증 DayDream 색상은 퍼플과 민트, 옐로와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알록달록한 캔디를 연상케 하는데요. 보는 이로 하여금 달콤한 여름휴가를 즐기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Logitech

로지텍 POP Keys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세트의 가장 큰 장점은 예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원만 켜면 바로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 기기 연결이 바로 된다는 점입니다. 매우 쉽고 빠르게 기기 연결을 할 수 있죠.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이 가능하며 , 블루투스로 연결 지원이 되지 않는 PC의 경우 Logi Bolt 수신기로 연결 가능합니다. 단 기존의 유니파잉 수신기와는 호환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Logitech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둥근 키 캡의 적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옛날 타자기 모양의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POP Keys는 기계식 키보드 하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경쾌한 타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통 튀는 타건감으로 타이핑이 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하면 생각나는 시끄러운 소음과는 달리 상대적으로 소음이 적고 키압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에 무리가 덜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적은 소음으로 타자기 감성을 느낄 수 있다니, 기계식 키보드의 매력을 확실히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그렇지만 조용한 사무실에 사용하기에는 약간의 소음이 있기 때문에 사무실용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고려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Logitech

왼쪽 상단에는 최대 3대의 기기에 페어링 하여 활용할 수 있는 이지 스위치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최초 페어링 후 한 번의 클릭으로 간편하게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태블릿, 노트북 다양한 기기를 활용하는 사용자에게 필수로 사용되어야 하는 기능이라 할 수 있겠죠?

Logitech

POP Keys의 또 다른 특징인 하나는 이모지 키캡이 아닐까요? 이모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요즘 세대들의 특징을 반영하여 로지텍 POP Keys에는 8가지 이모지 키 캡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버튼 한 번으로 내가 자주 쓰는 이모지를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전용 소프트웨어인 옵션즈 소프트웨어에서 키캡을 내가 자주 쓰는 이모티콘으로 커스터 마이징하여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다만, PC 입력 시에만 동작하고 모바일에서 쓸 수 없다는 점이 좀 아쉽게 느껴집니다.

Logitech

편리한 FN 단축키 구성은 비대면 활동이 익숙해진 지금 간편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음소거, 화면 캡처, 스닙스 크린 등 버튼 한 번으로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윈도우 11 이상, Mac OS에서는 음성 받아쓰기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음성으로 메모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Logitech

로지텍 POP Keys는 AAA 배터리 2개를 이용해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년의 배터리 수명과 최대 5천만 번 클릭이 가능한 내구성이라니, 놀랍지 않나요? 별도의 충전이 필요 없고, 필요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맘 편히 작업 가능합니다. 국내 가격은 119,000원이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격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